loading

후원안내

후원안내

자원봉사능력개발원은 자원활동을 통해 지역의 가난하고 소외된 이웃과 함께하고자 하는 단체입니다.
모든 사람들이 행복하게, 평등하게 누릴 세상을 꿈꾸며 활동합니다.

[ 후원종류 ] ㆍ정기후원정기후원은 매월 일정한 금액을 후원하는 방법으로, 후원금은 가장 시급한 사업영역, 이웃에게 지원되어 지속적으로 도움을 줄 수 있습니다. [정기후원자가 되시면] 소식지 및 연차보고서를 발송해드리며, 회원만남의 날, 토론회, 송년회 등 각종행사에 참여하실 수 있습니다.

ㆍ일시후원(지정후원)일시후원은 희망하는 사업에 한시적으로 후원하는 방법으로, 후원자님이 지정한 사업 혹은 당사자에게 전달됩니다.

ㆍ대리운전 이용 053-665-6688 사랑의 대리운전을 이용하시면 1,500원이 자동으로 후원됩니다.

ㆍ물품후원 쌀, 라면 등 식료품과 옷, 생필품 등 쪽방주민과 취약계층에게 나눌 물품을 후원받고 있습니다.

[ 후원방법 ] ㆍ정기후원아래의 후원하기 버튼을 눌러 신청서를 작성하시면 담당자 확인 후 후원자님께 개별 연락을 드립니다.




ㆍ일시후원(지정후원)1회 후원으로 계좌이체나 기관방문을 통해 직접 후원금을 전달하실 수 있습니다.
[일시후원계좌]
대구은행 141-05-001390-3
예금주 : 사)자원봉사능력개발원


ㆍ물품후원 [전화신청] 법인 사무국에 전화하신 후 담당자에게 물품후원 신청 및 관련 안내를 받으시면 됩니다.
법인 사무국 : 053-356-0465

소중한 나눔을 해주신 분들은 국세청연말정산간소화 서비스에서 기부금 영수증을 발급 받을 수 있습니다.

※ 개인 및 개인사업자는 소득금액의 30%까지, 법인사업자는 10%까지 기부금소득공제를 받으실 수 있습니다.
※ 단, 주민등록번호가 정확하게 등록되어 있어야 가능하며, 통장에 기재되지 않은 다른 명의로는 기부금영수증 발급이 불가합니다.(법인세법 제75조의 4에 의거)



후원금은 어떻게 사용될까요?

1. 복지 사각지대에 존재하는 쪽방거주민들을 위한 식ㆍ생필품 지원
2. 쪽방거주민들의 주민 간 소통과 화합을 위한 교육ㆍ문화 프로그램 운영
3. ‘지역주민의 문화공간, 소통공간’인 만평주민도서관의 다양한 문화강좌운영
4. 주거위기가구에게 생필품 등 긴급주거물품 지원

top